신지모루 애플워치 호환 실리콘 원버튼 스트랩 후기
신지모루 애플워치 호환 실리콘 원버튼 스트랩 후기입니다~!
저는 평소 애플워치를 외출할 때와 특히 운동할 때 꼭 착용을 하다보니 땀이 나서 다른 재질의 스트랩 보다는 실리콘이 관리하기 편해서 선호하는 편입니다 ㅋㅋ
원래 정품 스트랩이 흰색이다보니까 더러워지기도 하고 블랙 계열의 옷을 입을때 화이트 색상이 너무 튄 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블랙 스트랩이 필요해서 신지모루 애플워치 호환 실리콘 원버튼 스트랩을 구입했습니다
이 제품은 실리콘인데 정말 부드러워요.
정품 실리콘 스트랩은 사용해 보지 않아서 비교하기는 어렵지만 다른 구매후기에 거의 비슷하다고 해서 구매했는데 진짜 부드럽고 좋아요.
그런데 제 개인적인 성향이 손목을 꽉 조이는 듯한 느낌을 싫어하는데, 실리콘이다 보니 손목 옆쪽에 공간이 있어도 위아래가 꽉 맞는 느낌이에요.
이게 사실 착용하는데 문제는 없는데, 날씨가 더워지면 사용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이 부분은 개인 취향이기 때문에 단점이라고 보기 어려워서 별 다섯개 줬어요.
아직 땀이 나는 계절은 아닌데 여름에는 땀이 좀 찰것 같아요.
착용하는 방법이 아주 쉽고 간단해요.
버클리 있어서 원하는 간격 맞춰 버클에 고정하면 되요.
그런데 구멍의 간격이 손목에 딱 맞을 수는 없다는 단점이 있어요.
손목이 남들과 많이 다르거나 저처럼 꽉 쪼이고 고정되어 있는 듯한 느낌을 싫어한다면 실리콘 보다는 솔로루프 버클형을 추천하고 싶어요.
결론적으로 정품 스트랩과 큰 차이를 느끼지 못 할 정도로 만족스러운 편인데, 개인적으로 느끼는 차이점은 길이가 좀 짧은 것 같아요
정품 스트랩은 최대한 크게 착용했을때 살짝 여유롭게 맞아서 편했었는데, 이건 가장 크게 맞춰도 여유가 별로 없이 딱 맞는 느낌이라서 팔목이 많이 굵은 분들은 구멍을 새로 뚫어야할수도 있어요.
물론 팔목이 굵지 않은 분들은 아무 이슈 없이 만족하실 듯 해요!
일단 엄청 간편하게 분리 및 결합이 가능해서 손쉽게 교체가 가능해서 좋고, 무게가 아주 가벼워서 손목에 부담없이 운동할 때나 일상생활할때 무리없이 착용가능해서 대체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애플워치와 완벽하게 호환이 가능해서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고, 정품과 차이를 별로 느낄수 없을정도로 퀄리티도 괜찮습니다.
결론적으로 가성비가 완전 짱이에요.
사실 이 가격 아니었으면 많이 고민했을 거에요.
착용해 보고 실리콘의 특성상 손목에 딱 맞는다는 것이 단점으로 작용했을 때도 문제가 되었겠지만 가격이 착해서 단점을 다 극복됩니다 ㅋㅋ
꼭 필요할 때만 사용해도 이득이에요.
블랙 색상이 질리면 다른색도 도전해볼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