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청, IT, 가전

로지 자바라 스탠드 핸드폰 태블릿 거치대 세상 편하네요.

제품 특징

- 스마트폰, 테블릿 모두 거치대로 쓰실 수 있어요

- 금액도 저렴한데 갓성비에요

- 140CM 자바라 스탠드 폰, 테블릿 거치대에요

- 360도 자유로운 각도 조절을 하실 수 있어요

- 높이 조절이 가능해요

- 다양한 기기가 호환이 가능해요

- 조립이 나름 쉬웠어요.

살까 말까 고민~꼭 필요할까 싶었는데... 일단 질러보았어요.

동영상 찍을 때, 영화 볼 때~~ 등등 좋네요.

스마트폰 고정시키기에 편리하긴 합니다.

다만 자리 차지하는건 감안하고 구매해야 할 꺼 같아요.

누워서 영화볼때 불편했는데 편리합니다.

그동안 왜 불편하게 살았나 싶네요. 없어도 되지만 있으면 좋은 거치대입니다.

내 위치에 따라서 조절을 해주면 되니까 좋으네요.

그립 자바라 거치대가 특별한 이유는 1, 2단 자유롭게 높이 조절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환경에 맞는 편리한 각도 조절과 360도 회전이 가능해요.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거치할 수 있는 폭넓은 호환성에 거치 중 충전과 이어폰 사용이 가능합니다.

잠깐 그 생각했어요.. 봉이 2단인데 빼서 돌리고 끼우고 하는것이 아닌 긴 봉이 안으로 넣었다 뺐다 길이조절 가능하면 더 편하겠다~ 그런 상품있으면 가격은 더 올라는 가겠지만요.

높높이 조절이 가능한 스탠드형이라서 편했고, 생각보다 흔들림없이 내구성이 우수하더라구요.

거기에 360도 자유로운 각도로 조절도 가능하고. 쉽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 했어요.

설명서 없어서 살짝 불편하긴 했지만, 그래도 쉬워서 금방 뚝딱 조립 완료했어요.

 

이정도 가격대에 충분히 값어치는 하는 상품인 거 같습니다.

받침대는 긁히지 말라고 안전하게 폭신폭신 논슬립 부착되어 있어서 다행입니다.

없다고 불편하지는 않겠지만 있으면 너무나 일상이 편리해지는 폰거치대 인듯싶어요.

셀그립 자바라 거치대 장점

- 1단, 2단 자유롭게 높이 조절이 가능한 똑똑한 거치대

- 사용자 환경에 맞는 편리한 각도 조절과 360도 최전

- 다양한 스마트 기기를 거치할 수 있는 폭 넓은 호환성

- 거치 중 충전과 이어폰 사용이 그낭한 편리한 디자인

- 탄소강 소재로 우수한 내구성과 강력하고 단단한 지지력

- 흔들림 없이 안정적인 2중 스프링 구조의 관절형 거치대